오늘 14일 TV광고 첫 전파를 탄다.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를 메가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 14일 TVCF 방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해 4월 출시된 필라이트는 초기 물량 6만 상자(1상자=355ml*24캔)가 20일 만에 완판되는 등 품절대란을 일으켰다. 10월 말에는 출시 6개월 만에 1억캔 돌파에 성공, 국내 주류시장 대세로 떠올랐다.
이러한 여세를 몰아 올해는 '대세를 따르자' 라는 테마 아래 ‘누구나 믿고 마시는’ 대표 주류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필라이트가 얼마나 많이 판매되고 있는지 성장기록을 적극적으로 알리며 대세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가성비뿐 아니라 우수한 품질, 맛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제품 신뢰도를 높일 예정이다.
오는 14일에는 새로운 TV광고 ‘말도 안되지만 벌써 1억캔’ 이 방영된다. 이번 광고는 필라이트 대세감을 캐릭터 필리를 통해 개성있게 표현했다. 하늘에서 수 많은 필리들이 각 가정으로 떨어지면 즐겁게 필라이트를 마시는 사람들의 모습이 나타난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필라이트를 직접 경험하며 대세를 따르자 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판매기록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가 또 다른 수요를 창출하고 새로운 기록을 만드는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필라이트는 제품력, 가성비, 개성있는 마케팅 등의 삼박자가 잘 맞아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활동을 통해 메가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해는 '대세를 따르자' 라는 테마 아래 '누구나 믿고 마시는' 대표 주류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필라이트가 얼마나 많이 판매되고 있는지 성장기록을 적극적으로 알리며 대세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가성비 뿐 아니라 우수한 품질, 맛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제품 신뢰도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angry_witch_story > ## Witch News_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행한 A급 며느리', '행복한 B급 며느리' 어느 것을 고르실래요? (0) | 2018.02.16 |
---|---|
디지털 흔적 지우려… ‘페이스북’ 떠나는 美 젊은이들 (0) | 2018.02.15 |
구글의 '파괴적 무임승차'···韓 모바일 동영상 70% 장악, 자동갱신계약 앞세워 시장 장악 (0) | 2018.02.14 |
카카오게임즈, 1400억원투자유치! 성장동력확보?, 中텐센트·넷마블·블루홀에서 1400억 투자유치, 카카오게임즈, 제3자 배정 유상증자 신주발행 공고 (0) | 2018.02.14 |
[꿀팁공유해요] 홍윤화가 공개한 남자꼬시는 3권법. 홍윤와 新내조의왕자 등극 김민기 (0) | 2018.02.08 |